좋은음악

*Pense A Moi(내 생각을 해줘요) / Helene Rolles*

꽃가게 2014. 2. 12. 11:42

 

 밤에 잠자리에 들면서 내 생각을 해줘요
잠에서 깨면서 내 생각을 해줘요
양치질을 하면서 내 생각을 해줘요
언제나  내 생각을 해줘요

그대에게 왜 그렇게 말하는지는 모르겠어요
나 자신도 이해하지 못하는 게 그렇게 많아요
그대에게 왜 그렇게 말하는지는 모르겠어요
어느 날엔가는 아마 그대가 이해하리라 생각해요

커피를 마시면서 내 생각을 해줘요
빵집에서 내 생각을 해줘요
길을 걸으면서 내 생각을 해줘요
내 생각을 해줘요 아니면 이젠 더 이상 생각하지 말던지

그대에게 왜 그렇게 말하는지는 모르겠어요
나 자신도 이해하지 못하는 게 그렇게 많아요
그대에게 왜 그렇게 말하는지는 모르겠어요
어느 날엔가는 아마 그대가 이해하리라 생각해요

그대에게 왜 그렇게 말하는지는 모르겠어요
나 자신도 이해하지 못하는 게 그렇게 많아요
그대에게 왜 그렇게 말하는지는 모르겠어요
어느 날엔가는 아마 그대가 이해하리라 생각해요

그대가 좋아하지도 않는 그 소녀를 껴안으면서도
내 생각을 해줘요
내가 그대에게서 기대하는 그 모든 말들을
그 소녀에게 속삭이면서도 내 생각을 해줘요

그대에게 왜 그렇게 말하는지 알고 있었어요
내가 그 이유를 이해하지 못한다 해도
그대에게 왜 그렇게 말하는지는 알고 있었어요
그건 사실은 내가 아직도 그대 생각을 하고 있기 때문인걸




'좋은음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Bee Gees - How Deep Is Your Love   (0) 2014.02.17
천상의 사랑/니은   (0) 2014.02.17
Ebb Tide(썰물) / The Righteous Brothers   (0) 2014.02.11
I Honestly Love You - Olivia Newton John   (0) 2014.02.11
(난 너를 절대 잊지 못해)  (0) 2014.02.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