좋은음악

두개의 작은별 - 트윈 폴리오 Zwei Kleine Sterne / Heintje

꽃가게 2014. 2. 18. 23:05

두개의 작은별 - 트윈 폴리오




저 별은 나의 별 저 별은 너의 별
별빛에 물들은 밤같이 까만 눈동자
  저 별은 나의 별 저 별은 너의 별
아침이슬 내릴 때까지
 별이 지면 꿈도 지고 슬픔만 남아요
창가에 지는 별들의 미소 잊을 수가 없어요
 저 별은 나의 별 저 별은 너의 별
별빛에 물들은 밤같이 까만 눈동자
 저 별은 나의 별 저 별은 너의 별
아참이슬 내릴 때까지
 라라라 라라라 라라라 라라라
라라라라 라라 라라라
 지난 겨울 눈 내리던 창가에 앉아서
단둘이 나눈 영원한 약속 잊을 수가 없어요
 저 별은 나의 별 저 별은 너의 별
별빛에 물들은 밤같이 까만 눈동자
 저 별은 나의 별 저 별은 너의 별
아침이슬 내릴 때까지
 라라라 라라라 라라라 라라라
라라라 라라라 라라라 라라 라라라
 라라라 라라라 라라라 라라라
라라라 라라라 라라라 라라 라라라